사진=G마켓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이 ‘농축산물 할인쿠폰’ 기획전을 열고 국내산 식재료를 할인 판매한다. 매주 다른 상품군을 선보이는 릴레이 프로모션으로 내달 2일까지 ‘대파’를 할인 품목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기록적인 폭염에 수해까지 입은 국내 농가의 상품 판매를 촉진하고 고공행진 중인 밥상물가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을 잡았다.

8월2일까지 특별 할인 품목은 최근 가격이 급증한 ‘대파’다. 집중호우의 피해를 입은 전라북도 남원 지역 농가 상품을 중심으로 향이 좋고 단맛도 강한 것이 특징이다. 무게와 손질유무, 별도포장 등 다양한 형태의 대파 상품 25종을 판매한다.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으로 2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이다. 행사 기간 내 ID당 1회 제공한다.

이후에도 다양한 식재료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8월4일부터 8월10일까지는 상추, 깻잎, 오이, 청양고추 등 최근 가격이 급등한 신선식품을 모아 특가에 선보인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농할’ 또는 ‘농림축산부’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신선식품팀 임경진 팀장은 “밥상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어려움을 겪는 국내 농가의 농산물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농할 기획전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표 농축산물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