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의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와 함께 상영되는 애니메이션 작품들. 출처= CJ CGV
CGV의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와 함께 상영되는 애니메이션 작품들. 출처= CJ CGV

멀티플렉스 CJ CGV(이하 CGV)는 여름방학을 맞아 극장을 찾는 어린이 고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극장 경험을 제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CGV는 스페셜 상영회, 방학특집 무대인사 등 어린이 관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CGV는 단독개봉작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진저브레드맨을 잡아라>(이하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무릎 해방 일지 이벤트를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무릎 해방 일지 이벤트는 성인 1명 가격으로 어린이 1명의 좌석까지 제공해 어린이를 엄마 또는 아빠 무릎에 앉혀 관람하던 가족 관람객에게 보다 편안한 관람 환경을 선사한다. 또한 29일과 30일에는 다양한 특별 상영회도 준비돼 있다.  

CGV강변, 광주터미널, 울산진장, 의정부 등 12개 극장에서 ‘우리아이 첫 영화 상영회’를 진행하고, 상영회 관객 전원에게 ‘핑크퐁과 첫 극장 나들이 인증!’ 캔뱃지를 증정한다. CGV동탄,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에서는 지난 15일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었던 ‘스페셜 스탠딩콘 패키지’도 앵콜 상영한다. 스탠딩콘에서는 제공된 별빛봉을 흔들고 노래와 춤을 따라하며 즐길 수 있고, 무대인사와 시상식이 진행된다. 26일부터 30일까지는 진행중인 개봉주 무대인사로 '핑크퐁'과 '호기'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는 오는 주말 이틀간 <여름방학 스페셜 상영회>를 CGV영등포, 소풍, 상봉, 하계, 오리, 인천연수, 양주옥정, 동탄호수공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상영회는 ‘호기’와 커플룩이 될 수 있는 드레스 코드 ‘레드’를 컨셉으로 영화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특별 상영 회차다. 관람객 모두에게 ‘호기 봉제 크로스백’을 증정하며,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어린이 치약 및 칫솔 세트를 선물한다.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는 장난감 악당에 맞서 지구를 구하기 위한 세상에서 가장 빠른 택배 비행기 ‘호기’의 스펙터클 고공 어드벤처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또 CGV는 제73회 베를린영화제 공식 초청작인 <슈퍼 키드 헤일리> 관람 고객에게는 어린이 LED 모기 퇴치 팔찌를 선물한다. CGV광주터미널과 대구스타디움, 소풍, 용산아이파크몰에서 8월 2일까지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슈퍼 키드 헤일리>는 아빠를 이어 새로운 슈퍼 라이언이 되려는 게임광 소녀 헤일리의 NEW 슈퍼 히어로 프로젝트를 다룬 영화다.

CGV는 어린이 관객들과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이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오는 29일 CGV송파와 스타필드시티위례에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 관람객을 위한 방학특집 도라에몽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강미수 마케팅팀장은 “어린이 관객들이 좋아하는 영화를 풍성한 선물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면서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즐길거리를 찾고 있는 가족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