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는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대세 먹방 유튜버 ‘히밥’이 출시한 첫 식품 브랜드 ‘바비(BABI)’를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바비’는 제주도 특산물을 재료로 한 간편 먹거리를 선보이는 가공식품 브랜드로,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유튜버 ‘히밥’이 직접 상품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

11번가는 이날 출시된 ‘바비’의 모든 상품 라인업을 가장 먼저 선보이고 30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출시된 상품은 ▲제주 돼지 통등심으로 만든 ‘바비 돈까스’ ▲제주감귤 베이스의 떡볶이 소스를 얹은 ‘바비 감귤떡볶이’ ▲NFC 착즙 공법으로 과즙을 살린 ‘바비 한라봉 주스’ ▲우도땅콩, 비트 등 제주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바비 제주과자상자’ 등 4종이다.

11번가는 이달 30일까지 모든 판매 상품에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바비 제주 통등심 돈까스’(1개입, 180g)를 정가 대비 49% 저렴하게 선보인다. ‘바비 감귤떡볶이’(2인분)를 51%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출시 상품들을 다양하게 구성한 ‘바비 모닥치기 세트’, ‘바비 제기다 세트’, ‘바비 돈까스 맨도롱 세트’ 등 세트 제품 3종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는 유튜버 ‘히밥’과 함께하는 먹방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이날 오후 7시 ‘라이브11’에 히밥이 직접 출연해, 출시 상품들을 직접 조리하고 생생한 먹방과 맛 리뷰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히밥’과의 일대일 영상통화,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