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매장에 진열된 오스템파마 뷰센 미백제품. 출처=오스템파마
올리브영 매장에 진열된 오스템파마 뷰센 미백제품. 출처=오스템파마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오스템파마는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매장과 ‘관악 타운점’에 한해 7월 한 달 간 뷰센 단독매대 운영 및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올리브영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제품은 오스템파마의 미백 제품 라인업 3종으로, 치약형 치아미백제 ‘뷰센28’과 ‘뷰센15’, 겔타입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다.

오스템파마는 올리브영 2개 매장에서 ‘뷰센28’은 본품과 미니 제품(20g)으로 구성된 ‘증정기획팩’을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뷰센15’와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는 각각 30%, 29% 할인 판매한다.

오스템파마 ‘뷰센28’은 전문 미백제와 동일 성분인 과산화수소가 2.8%, ‘뷰센15’는 1.5% 함유돼 있으며, 생활 양치를 하면서 치아 미백관리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올리브영에서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는 7일분 구성이며, 과산화수소가 2.9% 함유돼 있다. 또 겔타입으로 치아 밀착력이 뛰어나며 윗니와 아랫니 치아 형태에 따라 사이즈가 두 종류다. 치아에만 밀착되도록 설계되어 잇몸 시림 현상을 방지하고 치아 미백 효과를 제고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한편,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에 따라, 3% 이하의 저농도 과산화수소가 포함된 미백제품은 의약외품으로 분류돼 온·오프라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