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썸머 온’ 건강관리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출처=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썸머 온’ 건강관리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출처=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6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썸머 온’ 건강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2개 이상 구매하거나 ‘에브리타임 밸런스’를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캐리어과 DIY(Do It Yourself) 스티커를 증정한다. ‘활기력’ 제품 구매 고객에게도 가격 혜택이 주어진다.

에브리타임과 활기력을 동시에 구입한 고객을 대사응로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 유럽 풀패키지 여행상품권(1명)과 리모와 여행캐리어(3명), 롯데 시그니엘 호텔숙박권(5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 등을 제공한다.

정관장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돌려볼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돌려볼룰렛은 에브리타임, 활기력, 가격 쿠폰, 치킨 쿠폰, 스타벅스 쿠폰 그림이 그려진 원판 돌리기 이벤트로, 100% 당첨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이 가능한 5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기존 고객에게도 멤버스 등급에 따라 다양한 정관장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상원 KGC인삼공사 영업실장은 “정관장 홍삼은 여름철 더위와 물놀이 등으로 방전된 체력을 보강할 ‘피로 개선’ 기능과 ‘면역력 개선’ 기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면서 “언제 어디서나 건강관리가 가능한 정관장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