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세엠케이
사진=한세엠케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구매 고객 대상 에버랜드 드림 투어 4인 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드림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이몰른은 이번 여름 시즌 그래픽 테마인 '드림랜드(Dream Land)' 콘셉트에 맞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모이몰른 고객이 근교 가족 단위 나들이를 즐기는 경우가 많은 점에 착안, 여름 바캉스 시즌에 실용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이용권을 중심으로 경품을 구성했다.

1등 2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에버랜드 드림 투어 4인 이용권이 각각 제공된다. 에버랜드 드림투어는 전문 가이드가 3시간 동안 동행하며 에버랜드 곳곳을 안내하고 사파리 투어 및 놀이기구 우선탑승, 식사 등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유아동을 동반한 가족들이 여유롭고 특별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이밖에 2등 10명에게는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 종일권(2인 기준)이 제공되며 3등 100명에게는 쑥쑥포인트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모이몰른 매장에서 동시에 열리는 행사로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매장 내 7만원 이상 구매한 모이몰른 멤버십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각 매장에 비치된 POP 포스터 내 QR코드를 스캔한 후 구매 영수증 업로드 및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14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신지영 MD팀장은 “모이몰른에 성원을 보내는 많은 고객과 가족분들에게 여름을 맞아 뜻깊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유아동복 브랜드로서 아이와 가족들의 행복한 시간을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