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컬리.
사진=컬리.

컬리는 2023 상반기 결산 ‘뷰티컬리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26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데일리 아이템까지 2200여 개 뷰티 제품을 최대 77% 할인한다.

상반기 베스트 상품을 매일 2종씩 총 선정해 99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타임딜’도 선보인다. 선착순 타임딜에는 정가 4만5000원 상당의 나인위시스 앰플 비비스틱을 비롯해 닥터올가, 코스알엑스, 야다, 말콤 등의 대표 제품을 준비했다.

상반기 최대 할인가를 적용한 ‘슈퍼 페스타딜’도 연다. 아베다, 프란츠, 모로칸오일, 아로마티카, 에끌라두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페스타딜’ 코너에서는 뷰티컬리를 대표하는 상품을 한데 모았다. 여름철에 유용한 선케어부터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인기 제품 200여 개를 엄선했다.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은 브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스페셜 브랜드관’ 코너도 마련했다. 설화수, 에스티 로더, 헤라, 록시땅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8% 할인한다. 뷰티컬리에서 고객 후기 999개 이상을 기록한 ‘믿고 쓰는 아이템’, 각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을 엄선한 ‘명예의 전당’ 등의 코너도 운영한다.

모든 고객에게 12%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뷰티컬리 페스타 전용 쿠폰도 준비했다. 페스타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럭셔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추가 15% 할인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전미희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올 상반기 뷰티컬리에 보여주신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혜택의 뷰티컬리 페스타를 준비했다”면서 “하반기에도 신규 브랜드 입점, 상품군 확장 등을 통해 더 많은 뷰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