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투어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가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이번 페스타는 오는 6월2일부터 약 4주간 진행되며 하나투어는 국내 숙박 예약 할인 및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2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하나투어 닷컴과 모바일 하나투어(APP/WEB)에서 3만원 숙박 할인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해당 할인권은 하나투어 닷컴과 모바일 하나투어에서 5만 원을 초과하는 국내 숙박 결제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6월 한 달간 추진하는 ‘2023 여행 가는 달’ 캠페인 일환이다. 34개 온라인 여행사에서 국내 숙박시설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숙박 할인권을 제공하며 국내 숙박 수요 창출을 통한 관광 업계 지원 및 내수 활성화, 국민 행복 증진을 꾀하고자 했다.

본 행사에 앞서 5월25일부터 5월31일까지 사전 참가 신청 이벤트를 진행해 할인권 사용을 독려한다. 모바일 하나투어 앱에서 행사 사전 참가 신청하면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각각 1만, 5000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행사 첫 날인 6월2일 오후 2시에는 하나LIVE 특별 편성으로 ‘신라스테이 해운대’ 상품을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6월2일부터 7일까지 타임세일로 ‘라한셀렉트 경주’, ‘SL 호텔 강릉’ 등 호텔 할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예약 고객 100명을 추첨해 하나투어 2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하나투어 앱을 통해 예약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시그니엘 서울 무료 숙박권(1박)’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권 사용 후 숙박 리뷰를 남겨준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내 NH농협카드 결제 시 최대 15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 숙박 상품 및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3년 연속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 것”이라며 “숙박 할인권과 더불어 타임세일 등의 특가 상품, 이벤트로 여행 비용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