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한 달 빨리 여름 준비에 나선다.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8일부터 14일까지 여름 준비를 위한 '온앤더뷰티 위크 - 여름 뷰티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뷰티 신상품과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여름 뷰티 행사를 전년과 비교해 3주가량 앞당겨 진행한다. 지난해에는 6월 1일부터 여름 뷰티 신상품 및 인기 신상품 행사를 진행했다. 

하지만 올해는 이상고온으로 인해 뷰티 브랜드들이 여름 신상품을 일찍 선보이고 있다. 또 긴 장마 예보, 휴양지 여행 계획 등이 겹치며 여름 뷰티 상품에 대한 수요가 일찍 증가한 점을 고려해 행사를 3주나 앞당겼다.

실제 올해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간 온앤더뷰티 실적을 살펴보면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 매출이 전년대비 약 50%, 습한 여름철 보송한 피부 표현을 위한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베이스메이크업' 매출이 약 30% 늘었다.

5월에 들어서며 온앤더뷰티 실시간 가장 많이 팔린 상품 순위에 '자외선 차단제'와 '파우더' 등 여름 관련 뷰티 상품이 계속해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일찍 찾아온 여름 뷰티 수요를 공략하고자 시즌 인기 상품과 신상품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 여름 시즌 신상품을 비롯한 인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여름 시즌 인기 상품 구매 시 추가 증정품을 제공한다. 습한 여름철 보송한 메이크업을 위한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세트'를 구매하면 'STEP1 UV 프로텍터&미니퍼프’를, 화사한 색감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입생로랑 바이닐 틴트 듀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골드 미러’ 손거울을 증정한다.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 및 엘포인트 최대 5000점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응모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여름철 두피 관리를 위한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200ml)'를 증정한다.

차유정 롯데온 뷰티마케팅담당은 "올해 이상고온, 엔데믹, 긴 장마 예보 등이 맞물리며 여름 시즌 상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어 행사를 앞당겨 준비했다"며 "올 여름 신상품과 인기상품 등을 모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다가오는 여름 맞이 메이크업 상품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