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카네이션. 사진=세븐일레븐.
순금카네이션.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순금 카네이션을 비롯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로 좋은 상품 50여가지를 주문예약으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5월은 엔데믹 이후 맞는 가정의 달인 만큼 선물을 주고 받는 고객들이 예년보다 많을 것으로 전망하고 부모님과 자녀, 조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어버이날 선물하기 좋은 ‘금 카네이션 배지’와 ‘계묘년 토끼 골드바’ 순금 제품 2종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금은 대표적 안전자산으로 꼽히며 최근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 만큼 부모님을 위한 재테크 선물로 크게 각광받고 있다.

‘금 카네이션배지’는 순도 99.9%의 순금 제품으로 어버이날을 맞아 세븐일레븐에서 특별히 마련한 상품이다. 배지 형식으로 착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순금 카네이션을 돋보이게 하는 도금 꽃 장식을 추가하는 등 심미성까지 갖췄다.

계묘년 토끼 골드바’ 역시 순도 99.9%의 순금 상품으로 계묘년을 기념해 골드바 표면에 토끼를 새겨 넣은 상품이다. 카트 패킹형 제품으로 품질보증서가 뒷면에 일체형으로 동봉됐다. 위변조 방지를 위해 잠상기법을 적용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어버이날 순금 2종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현금으로 구매 가능하며 고객의 핸드폰으로 배송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링크가 전송된다. 구매 후 최대 7일 이내에 우체국 안심택배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고 판매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판매가는 시세가로 책정된다.

세븐일레븐은 순금 외에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어린이날 선물로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준비했다.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 5종과 ‘산리오캐릭터즈 무선이어폰’, ‘산리오캐릭터즈 보조배터리’ 등의 산리오캐릭터즈 상품과 최근 뜨고 있는 인기 캐릭터 ‘먼작귀 치이카와’ 인형 등이다.

어버이날 선물하기 좋은 건강식품, 정육 등의 상품들도 있다. ‘정관장 홍삼원’ 등 홍삼 선물세트와 ‘농협한우가족사랑세트’ 등 한우 선물세트, 그리고 ‘진맛과명인멜론’ 등 과일과 부모님에게 용돈을 담아 드리기 좋은 ‘카네이션 용돈박스’ 등이다.

세븐일레븐은 자녀와 부모님 선물과 함께 열심히 일한 나 자신에게 주고 싶은 선물 상품도 마련했다. MZ 직장인들이 좋아하는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등 애플 태블릿 제품과 ‘구찌GG데님카드지갑’ 등 구찌 명품 지갑 제품을 선보인다.

이밖에 ‘샤또 오브리옹 2017’과 ‘샤또 마고 2007’ 2와인세트 등 고급 와인선물세트와 가족들과 즐기기 좋은 ‘앙리마티스 3본입 패키지’ 와인 등 중저가 와인 선물세트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