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조감도  출처=우미건설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조감도 출처=우미건설

우미건설이 충남 서산에서 장기일반 민간임대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을 공급중이다.

입주 시 입주민들의 여러 부담을 줄여줄 전담 코디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주 후에도 정기적으로 소독 및 점검을 진행한다. 생활 공구와 청소 가전이 필요할 때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늘어난 재택근무 수요 등을 위해 OA존을 마련해 간단한 사무 업무 등도 가능하게 했다.

단지 지하주차장 출입구에는 무인택배시스템을 배치했으며, 주차장 내부에는 건식세차장, 전기차 충전소 등이 마련되어 있다.

카페와 작은 도서관, 국공립어린이집, 피트니스클럽, 다목적시설 등 시설이 조정되어 있다. 내부 설계로 스마트IoT, 무인 택배시스템도 적용해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단지에는 테마조경과 미세먼지 신호등 및 공기질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적용하였다.

분양 관계자는 “입주민들이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커뮤니티 조성과 설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단지는 충청남도 서산시 서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후분양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로, 청약통장 미사용에 주택수 및 지역 제한없이 계약이 가능하다. 임대보증금 및 월 임대료 상승률이 5% 이내(2년 단위)로 제한되며, 8년간 안정적인 주거가 보장된다. 지난해 10월 완공돼 계약 체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6개 동, 전용면적 59•79㎡로 구성되며, 시공은 다양한 수상이력을 가지고 있는 우미건설이 맡았다.

단지 내에는 유아 놀이터와 연계된 국공립 어린이집이 운영중으로 자녀를 도보로 통학•통원 시킬 수 있다. 일반산업단지들이 근거리에 위치해 직주근접을 누릴 수 있다. 서산 시내와도 가까워 대형 마트 이용이 용이하며, 인근 국민체육센터, 상업시설, 학원가와 인접해 있다. 수변공원 등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분양홍보관은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