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피크닉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 상품은 비비드한 색감과 ‘스트라이프/깅엄 패턴’이 특징이다. 인증샷을 찍었을 때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 한 상품으로 구성했고 수납용품, 주방용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납용품은 디자인과 실용성이 눈에 띈다. ‘접이식 음료 캐리어’는 맥주캔이나 병, 테이크아웃 컵 등을 담을 수 있는 캐리어로 최대 6개의 음료수를 보관할 수 있다. 접이식으로 보관이 용이하고 비비드한 색감을 사용해 ‘야외 인증샷 포인트’로 알맞은 상품이다.

‘투명 와인 칠링백’은 와인이 충분히 들어가는 투명한 비닐백으로 얼음을 준비해 넣어 와인을 ‘칠링’할 수 있고 생화나 조화를 넣어 인테리어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무지개 패브릭 가방’은 ‘무지개 손잡이’가 특징인 가방으로 간단한 준비물을 담기에 적당한 사이즈의 가방이다. 손으로 짠 듯한 느낌의 가방으로 옐로우, 아이보리 두 가지로 구성됐다.

주방용품은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고블렛 와인잔’은 유리 재질이 아닌 ‘폴리스티렌’ 재질을 사용해 깨질 위험이 없어 보관이 용이하다. 화려함 색감의 블루, 오렌지, 옐로우 세 가지 색깔로 출시됐다.

이밖에도 ‘봉투&스티커 세트’는 봉투와 스티커 세트 구성으로 빵이나 샌드위치를 간단하게 넣기 괜찮은 사이즈로 동봉된 스티커로 나만의 느낌을 담아 나들이를 감성있게 연출할 수 있다. ‘접이식 스툴’은 접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의자로 내하중이 약 80kg 정도이며 핑크, 네이비, 옐로우 색으로 기획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페스티벌, 야외 콘서트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님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