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한 뒤 제작한 광고영상의 장면들. 출처=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한 뒤 제작한 광고영상의 장면들. 출처=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브랜드 비전과 신기술 등을 소개하는 내용의 신규 TV 광고 ‘넥스트 세이프티(Next Safety)’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선보인 넥센에게 시키세요 캠페인에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의 가장 근원적인 가치인 ‘안전’에 대한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의 의지를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급가속 슬립 방지 설계 ▲외부소음 저감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기술 ▲타이어 마모 후 패턴형상 유지 기술 등 기술을 알렸다. 영상에는 이밖에 디지털 미디어 아트, 증강 현실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의 모습을 담았다.

넥센타이어는 최신 기술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MZ세대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내용으로 이번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이를 통해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과 더욱 활발히 소통할 방침이다. 광고 영상은 TV채널과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신규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유튜브 이벤트도 실시한다.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 영상을 보고 감상평을 댓글로 다는 누리꾼 중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주유쿠폰 5만원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