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이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한국의 궁중 헤리티지’ 행사를 진행한다. 출처=LG생활건강
LG생건이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한국의 궁중 헤리티지’ 행사를 진행한다. 출처=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우리나라 궁중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한국의 궁중 헤리티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후는 포시즌스 호텔 1층 로비와 접견 공간을 봄을 맞은 ‘왕후의 정원’으로 꾸미고, 한국 공예 장인들의 정신과 철학을 담은 ‘환유 국빈세트’를 전시한다. 환유 국빈세트는 후가 2015년부터 무형문화재 장인들과 협업해 선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왕후의 정원은 6월 7일까지 진행된다.

후는 포시즌스 호텔과 협업 기획한 객실 패키지 ‘타임리스 뷰티’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100개 객실에 한해 최소 2박 이상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환유 임페리얼 키트’를 증정한다.

환유 임페리얼 키트는 후와 포시즌스 호텔의 대표 이미지인 ‘한국다움’과 ‘럭셔리’가 반영된 패키지로 구성했으며 환유 전체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해당 패키지에는 2인 조식 뷔페를 비롯해 웰컴티와 마사지, 리프레시먼트 등 총 40분간 진행되는 ‘환유 페이셜 스파 트리트먼트’도 제공한다. 여기에 문화재청과 함께 하는 ‘궁중 문화 축전’ 기간 서울 시내 4대 궁(경복궁·창덕궁·창경궁·덕수궁)을 둘러볼 수 있는 통합 관람권도 담겨 있다. 

이밖에 포시즌스 호텔 바 ‘오울’에서는 후 환유 라인의 대표 성분인 ‘삼’을 비롯해 구기자, 식초, 청귤 등을 활용해 만든 칵테일 3종도 판매한다.

후 브랜드 담당자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봄의 정경이 담긴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후가 쌓아온 한국의 궁중 헤리티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서울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