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반포3차 래미안 원베일리  단지 내 상가  조감도
신반포3차 래미안 원베일리 단지 내 상가 조감도

고정 수요가 많은 상가는 안정성과 수익성이 높아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는다. 대단지 아파트의 단지 내 상가는 공실 리스크가 적어 임차인들의 선호도가 높다.

고정 수요가 풍부해 안정성을 갖춘 신반포3차 래미안 원베일리 단지 내 상가 공급 한다.

해당 상가는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일원에 위치한 아파트인 신반포3차 래미안 원베일리의 단지 내 상가로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의 상업시설이며, 상가 일반분양 및 임대를 진행 중이다.

반포 재건축 지구의 최중심 입지에 위치한 해당 상가는 단독 상업시설과는 달리 단지 내 대단지 고정 수요를 확보하고 있고 배후 수요로 인근 대단지 아파트들을 품고 있어 안정적인 매출 유지도 예상된다.

상가 인근에는 지하철 3, 7, 9호선이 지나는 고속터미널역과 9호선이 지나는 신반포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다. 단지 내 상가 썬큰광장으로 지하상가 입구가 연결이 되어 지하철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상가는 내부 대면형 상가로 설계돼 개방감을 제공하며, 대로변에 위치해 인근 고속터미널의 유동인구의 유입이 예상된다. 쇼핑타운, 지하상가, 백화점 등 대형상업시설 상권과 연계가 용이해 다양한 상권에서의 유동인구 유입도 예상된다.

해당 상가의 입찰은 4월 5일(수) 10시에 쇼핑타운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에서 10시부터 진행하며, 개찰은 16시 이후에 예정되어있다.

단지 내 상가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쇼핑타운에 위치한 단지 내 상가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