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가 A4 출력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한다.
회사는 고속 흑백 프린터 2종, 초소형 컬러 프린터·복합기 2종 등 총 4종의 신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이는 지난 2월 A4 사업 강화를 발표한 후 잇따른 신제품 출시로서 기업용 출력기기의 A4 라인업을 풀 가동한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

신제품은 친환경(save earth), 유지비용 절약(save money), 업무시간 절약(save time), 사무공간 절감(save space)의 4S 출력기다.

양면출력을 기본으로 지원하여 종이 사용량을 줄이고, 토너/드럼 분리형을 채택하여 환경물질을 절감했을 뿐 아니라 유지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

절전 및 저소음 설계와 초소형 디자인도 업무 환경을 쾌적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리얼 1200dpi의 고해상도를 지원하고 네트워크 기능이 기본 장착되었으며 OP패널에 한글 및 다국적 언어를 적용할 수 있다.


저비용항공사 승객 수송 1위
진에어, 4~5월 전 노선서 제주항공 등 제쳐
실용항공사 진에어가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명실공히 시장점유율 1위에 등극했다.
한국공항공사의 국내선 항공사별 탑승객 통계 자료에 따르면 진에어는 지난 4~5월 기간 중 총 25만7578명을 수송해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에어부산 등을 제치고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1위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

특히 각 항공사의 주력 노선인 김포~제주 노선 수송점유율은 진에어가 12.6%를 기록, 여타 저비용항공사들을 압도하는 등 취항 1년도 안되어 저비용항공업계의 판도를 뒤바꾸어 놓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진에어는 이와 같은 괄목할 만한 성장의 원인을 ‘입소문’에 두고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모회사인 대한항공에 아웃소싱한 최고의 안전 능력, 업계 최고의 정시성과 운항률, 그리고 가족 운임 등 진에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고객을 배려하는 마음까지, 이 모든 것이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기에 여기까지 왔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홈메이드 시대 활짝
그랜드인터컨 호텔, 홈메이드 푸딩 인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베이커리 ‘그랜드 키친 델리’가 믿고 먹을 수 있는 홈메이드 푸딩과 소시지 및 육류 가공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화제다.

호텔 주방장의 다년간의 노하우가 담긴 이번 홈메이드 제품은 5가지 종류의 푸딩과 28가지의 다양한 수제 소시지와 육류 아이템이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의 홈메이드 제품은 맛뿐만 아니라 식품 안전을 위해 보이지 않는 위생 부문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는 남다른 서비스 차이를 느낄 수 있다.

국내 특급 호텔 중 유일하게 국제적인 위생 안전 평가기관에서 위해 요소 중점 관리 기준(HACCP)을 최초로 받아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특급 호텔이다.

특히 이번에 마련되는 홈메이드 푸딩은 호텔 파티셰의 손끝에서 완성된 고품질의 디저트.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돋보이는 망고 푸딩을 비롯해 순수 카카오 성분이 70% 함유된 진한 초콜릿과 우유 그리고 상큼한 오렌지 소스가 일품인 초콜릿 오렌지 푸딩도 즐길 수 있다.

또 홈메이드 육류가공품은 독일 본토의 방식대로 직접 만든 겔젠키르헨 소시지와 라이프치히 소시지, 뮌헨 소시지로 본토 맛을 즐길 수 있다. 문의 : 그랜드 키친 델리 02-559-7653

이탈리아 대표와인 ‘토레 라오네’
밀레니엄서울, 알폰테서 17일 와인 메이커스 디너
밀레니엄 서울힐튼 이탈리아 식당 일폰테(IL Ponte)는 이탈리아 아브루쪼 지역의 대표와인인 ‘토레 라오네(Torre Raone)’ 와인 메이커이스 디너를 오는 17일(수) 저녁 7시에 개최한다.

토레 라오네의 와인 인스트럭터의 살아 있는 현지 이야기와 일폰테의 이탈리아 셰프 ‘아니타 비디니’의 정통 이탈리아 코스요리를 우아한 향과 자연스러운 맛의 이탈리아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주요 메뉴로는 신선한 게살과 새우 샤롯데, 버팔로 모짜렐라와 토마토소스의 엔젤헤어 파스타, 농어와 리코타 치즈로 속을 채운 정통 이탈리아식 만두요리, 버섯소스의 최상급 쇠고기 안심요리 등이다.

또한 프랑스 식당 시즌즈에서는 19일(금)과 20일(토), 양일간에 걸쳐 박효남 조리상무가 이끄는 조리팀이 여름을 주제로 한 제55회 구어메 서클을 개최한다.

헤이즐넛 오일의 얇게 썬 넙치요리, 캐비아 드레싱의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구운 관자요리, 감자 샐러드와 송로버섯 오일에 절인 갈빗살 구이 등 총 8코스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문의 : 일폰테 02-317-3270, 시즌즈 02-317-3060

치킨 먹고 대성 브로마이드 받자
BHC치킨, 대성 전속모델 선정 기념 이벤트
BHC는 빅뱅 대성의 전속모델 선정을 기념해 지난 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빅뱅 대성의 브로마이드 또는 콜팝치킨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성 브로마이드 또는 콜팝치킨 교환권을 소지하고 치킨 한 마리 이상을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교환권은 BHC 각 매장의 전단지에 들어있다.

BHC는 치킨 튀김 오일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 ‘BHC 깨끗한 오일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일캠페인은 BHC 전 가맹점에서 실시되며, 고객들은 가맹점에 비치된 산가 측정 페이퍼로 튀김 오일의 산가를 직접 측정해 볼 수 있다.

만일 오일 산가가 2.5(식품 공전 기준 2.5 이하)를 초과할 경우, BHC 고객센터(02-3403-9091)로 신고해 치킨상품권 10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오일캠페인은 기한 없이 연중 진행된다.

BHC치킨은 ‘깨끗한 치킨’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트랜스지방으로부터 안전한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를 튀김유로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산 100% 닭고기만을 사용함으로써 국민건강에 앞장서는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BHC치킨은 2006년 ‘33회 상공의 날 산업자원부 장관 표창’에 이어 2007년, 2008년, 2009년 3년 연속 브랜드스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매끈하고 건강한 여름 피부를
조성아 루나, 프로젝트 ‘S’ 탱탱 메이크업 출시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조성아 루나’에서 2009년 여름을 맞아 매끈하게 빛나는 건강한 얼굴을 콘셉트로 한 프로젝트 ‘S’ 탱탱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루나의 ‘2009 Summer 탱탱 메이크업’은 건강하게 빛나는 페이스 연출이 포인트다. 모공 커버 기능에 초점을 맞춰 피부톤을 정리해 주고 입체감을 주는 다중펄을 통해 탄력을 잃어 처져 보일 수 있는 피부에 탱탱한 긴장감을 부여해 준다.

루나의 특징인 내용물과 알맞은 최적화된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또 올여름 자외선지수가 높을 것이란 기상청 전망에 따라 주요 제품을 자외선 차단제품으로 만들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색소 침착 등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조성아 루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은 “프로젝트 ‘S’로 명명된 탱탱 메이크업은 짙은 아이 메이크업과 두터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최대한 자제하면서 모공커버를 통해 피부결을 살려 마치 본인의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조성아 루나 ‘2009 Summer 탱탱 메이크업’은 총 6종으로 구성되어 GS홈쇼핑과 온라인쇼핑몰인 GS e-Shop과 리얼스킨(www.realskin.co.kr)에서만 판매한다. 문의 : 080-024-1357


1318 위한 온라인 전용 화장품 나왔다
애경, 에이솔루션 미니 출시

애경은 최근 에이솔루션 미니(www.a-mini.kr)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318세대를 위한 온라인 전용 트러블케어 화장품 브랜드로 중고생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과 기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온라인 전용 제품이다.

에이솔루션 미니는 소녀시대의 태연과 티파니를 투톱 모델로 기용해 재미있고 독특하며 펀&큐트(fun&cute)한 제품 콘셉트와 디자인을 통해 바람몰이를 하고 있다.

에이솔루션 미니는 가격과 디자인, 판매 등을 13세부터 18세까지 중고생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춰 소용량으로 1회분씩 개별포장해 휴대와 사용이 편리하도록 했다.

디자인 역시 주사기 모양 등 미니 소품 형대로 트렌디하게 만들었다. 가격은 4800~9800원으로 저렴하다.

한 손에 잡히는 비타민C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후레쉬’ 리뉴얼
현대약품 식품사업부는 ‘미에로화이바’의 페트병 제품을 리뉴얼한 대용량(350ml) ‘미에로화이바 후레쉬(miero-FIBER fresh)’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미에로화이바 후레쉬’는 지난 2005년 출시된 페트병 제품을 리뉴얼한 것으로 깔끔한 맛이 특징.

또한 한 손에 꼭 잡을 수 있도록 한 ‘파워그립’ 형태로 손잡이 부분의 그립감이 좋고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여 휴대성을 높였다.

기존 미에로화이바가 100ml의 작은 용량이라 마실 때 아쉬움이 남는다는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350ml 용량으로 출시된 ‘미에로화이바 후레쉬’는 천연 식이 섬유를 함유한 덱스트린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비타민C를 첨가해 품질과 맛을 모두 만족시키는 기능성 음료이다.

이는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안전한 원료이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미에로화이바 후레쉬’의 소비자가격은 350ml 용량에 1500원이다.

김진욱 기자 action@asiae.co.kr


키워드

#비즈브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