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대교
출처=대교

대교(019680)는 오는 11일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에서 초등 전과목 AI 학습 프로그램 ‘대교 마카다미아 올인원’ 무료체험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초등교과학습이 가능한 ‘대교 마카다미아 올인원’ 상품과 초등 온라인 과외 서비스 일간대치동을 대교 마카다미아 올인원과 결합한 ‘올인원 플러스’ 홈쇼핑 전용 상품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방송에서 상담을 신청하면 대교 마카다미아 올인원 14일 무료체험 및 일간대치동 온라인 과외 1회 무료 수업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 중 특별 혜택으로는 올인원 장학금 100만원 랜덤 지급,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제품 체험형 태블릿 기기 배송과 수거는 모두 무료로 이뤄진다. △최적의 학습 경로를 제시하는 AI 분석 △6만 개 이상의 교과 학습 콘텐츠 △게임, 만화, 독서 콘텐츠 등 대교 마카다미아 올인원이 제공하는 모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대교 마카다미아 올인원은 태블릿 PC로 학습자가 학습량과 학습 시간을 직접 결정할 수 있다.

또 △기본개념부터 유형까지 학습 가능한 교육 콘텐츠 △기억을 도와주는 ‘올리고 퀴즈’ △AI튜터와 학부모 전화 상담을 통한 학습 코칭을 지원한다.

‘올인원 플러스’ 결합상품의 일간대치동은 대치동 학원 원장진이 집필한 교재를 활용해 명문대생 튜터와 1:4 화상 그룹 수업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대교 마카다미아 올인원의 차별화된 AI 학습과 자기밀도학습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교 마카다미아 올인원과 디지털 학습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