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오스템파마
출처=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는 22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별 방송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스템 뷰센몰’에서 생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뷰센(Vussen) 치약의 누적 판매량이 700만개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오스템파마는 고객 사은행사 차원으로 생방송 시청자에 한해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치약 4종과 칫솔 12개, 쿨가글 2개, 양치키트 2개, 칫솔살균기 2개로 구성된 ‘뷰센X무직타이거 패밀리 세트’를 정가 17만원에서 61% 할인된 7만원으로 한정 판매한다.

뷰센 칫솔 24개(2박스)를 정가 대비 50% 할인한다. 뷰센 베스트셀러 치약 3종 묶음 상품은 40% 할인, ‘뷰센X무직타이거 입문자 세트’도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오스템파마는 생방송 중 실시간 채팅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시청자 3명을 선발해 ‘무직타이거’ 텀블러를 선물할 계획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스템 뷰센몰’에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무직타이거’ 스트레스볼을 1개씩 총 6명에게 증정한다. 치약, 칫솔 등 각 단품과 구강세정기 같은 덴탈케어기기도 전 품목 15% 할인된 가격에 이달 말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은 지난 2018년 런칭했다. 특히 뷰센 치약은 출시 3년차에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했고 올해 출시 5년차에 700만개를 기록했다.

구강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스템파마는 치약과 같은 의약외품뿐만 아니라 구강세정기, 전동 칫솔과 같은 구강관리기기도 온오프라인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오스템파마는 전문의약품과 일반의약품 중심으로 연구개발을 강화하여 현재 국내 치과처방의약품 매출 3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23년에는 어린이 전용 구강용품, 치약건강기능식품 등 제품 품목을 확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