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는 KB국민은행과 함께 ‘국민e든든’ 캠페인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고물가 시대에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KB국민은행과 손잡고 ‘돈(豚·돼지 돈)드리는 은행도시락’ 2종과 ‘큽(KB)! 두유한끼’ 2종(아몬드&잣/검은콩)을 판매한다. ‘돈 드리는 은행도시락’은 제육&간장불고기 도시락과 바싹불고기 도시락으로, 돼지고기(돼지 돈)를 활용한 반찬과 은행을 올린 밥으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이마트24는 ‘돼지고기(Pork, 豚)’의 한자 발음이 ‘돈(Money)’과 동일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젊은 층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고, KB국민은행을 떠올릴 수 있도록 캠페인을 준비했다.

‘돈 드리는 은행도시락’ 2종과 식사대용으로 즐겨 찾는 상품인 ‘두유한끼’ 2종은 KB스타뱅킹 앱에서 회원가입 후 바코드 형태의 60%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정상가로 각각 5500원, 5000원인 도시락을 각각 절반도 안되는 가격에, 1500원 두유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협업으로 이마트24는 높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먹거리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이마트24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KB국민은행은 런치플레이션으로 늘어나는 편의점 도시락 구입 고객을 KB스타뱅킹의 고객으로 모실 수 있는 기회로 삼게 됐다.

‘국민e든든’이라는 캠페인 이름에 걸맞게 도시락 본연의 기능인 맛에 신경 쓰고, 푸짐하게 구성했다. ‘돈 드리는 은행도시락 (제육&간장불고기)’는 제육볶음, 간장불고기, 소시지야채볶음 등 메인반찬 3개와 함께 고객 선호도가 높은 밑반찬(계란말이, 브로콜리볶음, 어묵볶음, 볶음김치)으로 구성했다.

‘돈드리는 은행도시락(바싹불고기)’는 간장베이스의 직화 불고기와 계란말이, 진미채볶음, 시금치, 볶음김치가 담겼다. 제육&간장불고기와 바싹불고기 도시락 가격은 KB스타뱅킹 60% 쿠폰 적용 시 각각 할인된다.

또한 ‘큽! 두유한끼’는 ‘아몬드&잣’과 검은콩 2종으로, KB스타뱅킹 60% 쿠폰 적용 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돈 드리는 은행도시락’과 ‘큽! 두유한끼’는 각각 이날과 27일부터 판매한다.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한끼와 함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국민e든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마트24와 KB국민은행은 향후에도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이색적인 상품을 선보이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