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아스타리프트 ‘더 임파서블’ 예매권 증정 이벤트

아스타리프트(ASTALIFT)는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 나오미 왓츠가 주연한 영화 ‘더 임파서블’의 개봉을 기념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온라인몰 롯데닷컴과 엘롯데에서 품목에 상관없이 아스타리프트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 임파서블’ 영화 예매권 500장(1인 2매)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안티에이징 핵심4종 샘플(5만7000원 상당)과 럭셔리 파이톤 클러치백도 추가로 증정한다.

나오미 왓츠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빛나는 미모와 뛰어난 연기실력을 높게 평가받아 지난해 6월 아스타리프트의 한국 모델로 선정됐다. 현재 한국뿐만 아니라 영국, 프랑스 등 유럽권에서 아스타리프트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더 임파서블’은 2004년 12월, 태국에서 있었던 쓰나미 사건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재난 영화로 이달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완 맥그리거와 나오미 왓츠가 각각 남녀 주인공을 맡아 열연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아스타리프트는 후지필름이 70여년에 걸쳐 광범위한 화학연구를 토대로 갖게 된 독보적인 첨단 기술력들을 화장품에 접목해 만든 글로벌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이다.

안티에이징&고보습 에센스 젤리 ‘아쿠아리스타’가 대표적인 제품으로 세계 뷰티 어워즈 6관왕을 차지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김은경  |  kekisa@econovill.com  |  승인 2013.01.02  13:21:43
김은경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무료, #이벤트, #화장품, #아스타리프트, #후지필름, #글로벌 프리미엄 화장품, #고보습, #더 임파서블, #예매표 증정, #무료 예매표 증정, #무료 증정, #아쿠아리스타, #안티에니징, #세계 뷰티어워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