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이달 21일까지 만 13세부터 만 34세까지 SKT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신메뉴 ‘야채통통치킨버거 세트’를 52%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KT와 협업한 ‘뉴 영 윅스’(New 0 Weeks)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외식 물가 부담이 가중됨에 따라 핵심 고객층인 MZ세대를 위한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최근 출시한 ‘야채통통치킨버거’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만 13세부터 만 34세까지 SKT T멤버십 회원이라면 오는 21일까지 SKT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맘스터치 야채통통치킨버거세트 52%(4,300원 할인)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버거와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로 구성된 푸짐한 세트 메뉴가 3900원에 제공된다. 전국 맘스터치 매장(일부 매장 제외) 내점 및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SKT T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야채통통치킨버거는 항상 새로운 맛과 조합을 추구하는 젊은 층의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신 메뉴로 출시됐다”며 “앞으로도 가성비 넘치는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