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조암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화성조암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인구 유입이 많은 경기도 화성시에서 신규 대단지 아파트가 분양에 나섰다.

서희건설의 ‘화성조암 서희스타힐스’이다. 이 단지는 화성시 조암리에 조성되며 전용 66㎡․84㎡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지역 인근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가 형성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현재 조합원을 모집 중으로 서울, 인천, 경기도 6개월 이상 거주자, 전용면적 85㎡ 이하 1채 소유자 또는 무주택자 등의 요건을 갖추면 가입할 수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경기 화성은 인구 유입이 꾸준한 편이다.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화성시 인구는 10년 전에 비해 37만여 명 증가한 것으로, 같은 기간 경기도 인구 유입량의 24%를 차지한다.

화성시로 인구가 몰리는 이유는 양질의 일자리가 있기 때문이다. 단지 인근에는 아산국가산업단지를 비롯해 각종 산업단지가 밀집돼 있다. 대기업 공장들도 위치해 수많은 종사자들을 중심으로 주택 수요가 풍부하다.

조암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등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초,중,고교 등 모든 학군이 도보권이다. 마트, 재래시장 등도 근거리에 있다.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춘 숲세권 아파트이기도 하다.

4Bay 평형 설계를 적용해 환기와 통풍을 높이고 공간효율성을 높인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넓혔다. 각종 커뮤니티도 선보여 주거가치의 완성도를 더했다.

단지를 시공하는 서희건설은 2012년 이후 국내에서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가장 많이 추진한 건설사로 굵직한 시공경험과 노하우를 지니고 있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