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사진=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초호화 스위트 드림호캉스 마지막 기회를 잡은 행운의 주인공이 결정됐다. 

롯데관광개발은 2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초호화 호캉스 상품을 내건 인생샷 이벤트 8월 당첨자를 선정했다.

디플로매틱 스위트 2박(650만원 상당)과 조식, 그랜드 클럽 2인 혜택이 모두 포함된 초호화 호캉스를 누릴 1등 행운의 주인공은 @khyati_minah다. 물 속을 헤엄치는 고래 모습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 아래에서 요가 포즈와 함께 드림호캉스 인증샷을 남겼다. 

2등 당첨자(@602_bubu)는 오션뷰 객실에서 아름다운 제주의 노을을 배경으로 아빠와 아이가 물놀이를 즐기는 순간을 담아냈다. 

3등 당첨자(@jjoooomy)는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에 마련된 포토스팟에서 가족과 함께 쇼핑하며 즐기는 추억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 눈길을 끌었다. 

2등과 3등에게는 130㎡(40평) 규모의 코너 스위트 2박(200만원 상당)과 그랜드 스위트 2박(150만원 상당) 숙박 기회를 각각 제공한다. 조식과 그랜드 클럽 2인 혜택도 포함돼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미디어 파사드, 한컬렉션 등 제주 드림타워 곳곳에 인생샷 스팟이 포진해 있다”며 “바다, 한라산, 제주 도심을 파노라믹 뷰로 감상할 수 있는 객실 하나하나 역시 모두 인생샷 성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