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천안 두정역 벨리온
출처=천안 두정역 벨리온

천안 두정동에 주거형 오피스텔 천안 두정역 벨리온이 호실 지정 선착순 분양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부동산 시장에서 아파트의 높은 전세자금을 감당하지 못한 세입자들이 오피스텔 전,월세로 갈아타는 경우가 늘었고, 자금 부담을 느낀 젊은 층 수요가 월세 시장으로 이동하면서 젊은 수요층의 월세시장 강세로 오피스텔 분양에 대한 주목을 받으며 하이엔드 주거형 오피스텔이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엔드 오피스텔은 분양시장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기도 했다. 경기 과천에 공급된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은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 단지는 천안시 두정동에 전 세대 2룸 하이엔드 주거형 오피스텔 상품으로 희소가치가 있다.

신규상품이 부재한 상황으로 임대시세 및 수익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 이번 분양에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천안시는 천안 역세권 도시재생사업, 성성지구 도시개발, 각종 산업단지 조성 등 다양한 개발 계획사업이 진행중으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0층의 규모로 공급된다. 자주식 주차공간을 제공해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지하철 1호선 두정역이 있어 수도권의 주요 도시를 쉽게 오갈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KTX 천안아산역에서 서울역까지 1시간 내외로 진입이 가능하다.

근 거리에 천안 IC가 있어 경부고속도로의 진출이 편리하며 용서고속도로와 연결되는 천안 공주 고속도로와 동서횡단 철도 및 GTX-C노선 천안 연장 추진중으로 개발이 된다면 편리하게 광역교통을 누릴 수 있다. 기존 경부고속도로에 3개의 고속도로가 개통 예정 중으로 교통호재 지역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인근에는 대형마트, 백화점, 영화관, 공원 등 쇼핑과 문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도보 통학권에 초,중학교, 도서관, 학원가가 있어 교육 여건이 양호하다.

단지는 전세대 2룸으로 다양한 타입의 실이 공급되는 만큼 1인~3인 가구가 살기 좋게 내부 설계되었다.

높은 천장고로 실내 개방감을 더했으며 드레스룸과 포켓 2연동 중문을 적용하였다. 전 세대에 에어컨, 붙박이장, 스타일러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무상제공 돼 입주 시점부터 바로 생활이 가능하다.

세대 내부에는 천정형 환기시스템을 적용하고 디지털 도어락 및 세대별 거실 월패드를 설치해 생활의 편의성을 높였다. 세대별 창고와 일부 최상층 세대의 경우 복층 다락 공간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