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제역 삼부르네상스 투시도   출처=삼부토건
지제역 삼부르네상스 투시도 출처=삼부토건

반도체 제조 공장인 대기업 평택캠퍼스에 위치한 경기 평택시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대기업 평택캠퍼스는 현재 P1, P2라인이 가동 중에 있으며, 공사를 진행중인 P3에 이어 P4~P6라인도 추가 건설할 계획이다. 이로인해 평택시에는 생산 유발 효과와 고용 창출 효과, 부동산 가치가 상승 될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경기도가 '고덕 국제화계획지구 일반산업단지' 계획 변경 승인을 고시하면서 파운드리 생산 기반을 강화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반도체 글로벌 공급망의 주도권을 잡고, 지역 경제 활성화와 발전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평택시에 직접적인 수혜를 누릴 것으로 기대되는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 중인 ‘지제역 삼부르네상스’가 관심을 받고있다.

인근으로 셔틀버스가 운행되고 있어 삼성 임직원 수요 확보가 수월하고, 평택일반산업단지 등 산단 종사자들과 행정기관의 관련 종사자 수요까지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전 호실이 2룸 구조에 복층으로 설계됐으며 거실 천장고를 높게 시공하여 활용도를 높이고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루프탑 캠핑장, 중앙공원 등이 조성돼 휴식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평택세교지구는 주변으로 다수의 도시개발사업이 진행되면서 입주도 이뤄지고 있다. 추후 신흥 주거지로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한다.

주택 보유・세대주 여부와 관계없이 성인이면 누구나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고 청약이 가능하다. 추첨제로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오피스텔 분양권은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아파트 청약 시 무주택 요건을 유지할 수 있으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경기 평택시 세교동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10층, 전용면적 47~59㎡ 규모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평택시 세교동에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