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오스템파마
출처=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는 모회사 오스템임플란트의 브랜드파워를 접목한 ‘오스템(OSSTEM)X무직타이거’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고, 치약 3종과 칫솔 1종을 지난 5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오스템파마는 올해 초, 자사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과 무직타이거 ‘뚱랑이’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최근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개최한 무직타이거 팝업스토어에 참가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오스템(OSSTEM)’ 라인업을 별도로 런칭한 이유에 대해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인 모회사 ‘오스템임플란트’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 덕분에 ‘오스템(OSSTEM)’은 그 자체로서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고, 대중 인지도 역시 높은 네이밍”이라며 “기존 뷰센(Vussen)과 제품 기능은 동일하되, 치약의 경우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말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이어 “또한 뚱랑이 캐릭터와 제품 패키지 컬러가 다르기 때문에, 뷰센(Vussen)과 오스템(OSSTEM) 치약, 칫솔 중 취향껏 골라 구입하는 재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오스템(OSSTEM)’ 이름을 걸고 출시되는 치약은 ‘오스템28’, ‘오스템C’, ‘오스템S’ 3종이며 칫솔은 ‘오스템 더블와이드 헤드 칫솔’ 1종이다.

‘오스템28’은 과산화수소 2.8% 비율로 강력한 미백효과를 자랑하는 치아미백제다. ‘오스템C’는 불소가 1,450ppm 함유되어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충치케어 치약이다. ‘오스템S’는 시린이 케어 치약이다. ‘오스템 더블와이드 헤드 칫솔’은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기존 ‘뷰센(Vussen)’ 동일 칫솔보다 손잡이 길이를 7mm 늘려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