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롯데온은 이달 10일부터 16일까지 영국 프로축구리그 개막을 기념해 '토트넘 홋스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지난달 토트넘 홋스퍼 내한 기간에 맞춰 롯데백화점과 롯데온이 함께 진행했던 기획전에 이은 두 번째다. 일명 손흥민 티셔츠를 비롯해 지난 행사에서 매진됐던 상품을 중심으로 추가 물량을 확보해 다양한 토트넘 홋스퍼 기념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지난 행사에서 하루만에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했던 일명 손흥민 티셔츠인 '토트넘 홋스퍼 SON7 등번호 마킹 티셔츠 및 토트넘 홋스퍼 선수 등번호 마킹 티셔츠'의 추가 물량을 확보해 3만원대에 판매한다. ‘토트넘 홋스퍼 넘버링 후드’를 7만6000원대에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장하기 좋은 ‘토트넘 홋스퍼 스퍼스 모자’와 ‘토트넘 홋스퍼 스퍼스 양말’ 등 토트넘 홋스퍼 기념품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토트넘 홋스퍼 패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에 구매한 상품은 10월에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또한 티셔츠와 모자, 양말 등 토트넘 홋스퍼 굿즈를 최대 23% 할인 판매하고 추가로 최대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굿즈 10만원 이상 구매 시 '토트넘 홋스퍼 달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0일 오후 7시에는 롯데온 온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포스터 및 캘린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방송 중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장 인기 있는 '토트넘 홋스퍼 선수 등번호 마킹 티셔츠'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