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케어비에서 ‘케어비랜드에서 맘마할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남양유업
남양유업 케어비에서 ‘케어비랜드에서 맘마할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남양유업

남양유업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는 내달 6일까지 ‘케어비랜드에서 맘마할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케어비 회원은 물론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식단 단계별 최대 45%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과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상시 제공되는 최대 15% 할인 쿠폰과 함께 5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케어비 식단 14세트 이상을 주문한 고객 전원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첫 주문 고객에게는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유전자 검사 키트 및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드롭스 혹은 아이꼬야 베이비주스 제품을 증정한다.

또 재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장바구니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유전자 검사 키트와 함께 아기과자 아이꼬야 퐁시리즈 제품도 증정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케어비는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