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온앤더뷰티 위크'를 신설하고 매월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제안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16일부터 22일까지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약 80여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전용관을 포함해 3000개 이상의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 뷰티 전문 매장이다. 

이달부터 ‘온앤더뷰티 위크’ 행사를 신설해 롯데온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구성 상품과 새로운 브랜드 등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매월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첫 행사에서는 마스크를 벗고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색조 제품을 중심으로 준비하고 관련 상품에 할인 및 적립, 체험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중심으로 단독 기획 상품 및 선물 포장 서비스 등 롯데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안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로레알 그룹 뷰티 행사(4/28~5/8)에서는 다양한 단독 구성 상품을 선보여 행사 매출이 전년대비 약 50% 늘었다.

또 온앤더뷰티에서 '선물하기' 이용 시 제공되는 백화점 수준의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온앤더뷰티 오픈 이후 한 달간 뷰티 제품의 ‘선물하기’ 이용 매출 및 구매자 수는 전년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롯데온은 희소성이나 특별한 경험 등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제안하는데 초점을 맞춰 ‘온앤더뷰티 위크’ 행사를 새롭게 기획했다. 행사기간에는 신규 입점 브랜드와 단독 기획 상품 등 온앤더뷰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비롯해 매월 뷰티 트렌드를 모아 소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규 입점 브랜드로 영국 뷰티 브랜드 ‘버버리뷰티’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르라보’ 등을 소개하며,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최대 20% 할인 쿠폰 제공은 물론 브랜드 별로 엘포인트 최대 3000점을 적립해주며 롯데백화점 뷰티 전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원 할인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뷰티 전용 멤버십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온앤더뷰티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해 참여자 중 매일 500명을 추첨해 키엘, 조르지오 아르마니, 겔랑 등 17종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샘플이 포함된 키트를 증정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온앤더뷰티 위크’ 행사는 온앤더뷰티의 상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와 상품, 서비스는 물론 뷰티 트렌드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