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아성다이소
출처=아성다이소

다이소가 ‘여름 뷰티 대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피부관리부터 제모, 네일 등 여름을 대비한 뷰티 제품으로 구성했다. 썬케어용품, 수분·진정케어용품, 바디케어용품 등 총 1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자외선을 차단하는 썬케어용품이 준비됐다. 자외선 차단 하이드로겔 선패치는 자외선에 취약한 눈가, 광대, 볼 등에 붙이는 형태로 야외 스포츠를 즐길 때 적합하다.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한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크림은 피부 자극이 적고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식물원 감귤 비타선크림은 톤업 효과를 더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수분·진정케어용품도 다양하게 구성됐다. 식물원 알로에 프레시 수딩젤(300ml)은 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식물원 알로에 마스크시트는 고농축 앰플을 담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과일나라 알로에베라 아쿠아 수딩 젤 미스트는 간편하게 뿌리는 타입으로 얼굴부터 몸, 머리끝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알로에 클렌징 티슈(30매)는 피부 속 메이크업 잔여물 및 모공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쓰인다.

바디케어용품은 바디제모크림과 데오티슈 등이 준비됐다. 프리모팩토리 제모제 인샤워는 샤워하면서 제모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보습 성분이 있는 ‘쉐어버터’가 함유돼 보다 안전한 제모가 가능하다. 온더바디 코튼 풋샴푸는 항균 성분이 포함돼 세균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스프레이 형태로 간편하게 발을 세정할 수 있다. ‘멘톨 성분’이 추가된 쿨링 퍼퓸 데오 티슈는 땀이 많이 나는 신체 부위를 닦아내며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여름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네일용품과 페디용품도 준비했다. 키스뉴욕 반경화 네일스트립은 15종으로 선명한 색감을 다양하게 사용했다. 키스뉴욕 반경화 패디스트립은 4종으로 네일 스트립과 같이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름을 맞아 손발톱 관리를 준비하고 있다면 눈여겨 볼만한 상품이다. 네일·패디 스트립을 구울 수 있는 키스 뉴욕 젤램프도 이번 기획전에서 같이 판매한다.

이 밖에도 ‘여름 뷰티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3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다이소 매장과 샵다이소 앱 이용 고객 중 제이엠솔루션 상품을 5천 원 이상 구매하고 다이소 멤버십을 적립하거나 사용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제이엠솔루션 최대 금액 구매자에게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최대 수량 구매자에게는 닌텐도 에디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성다이소 공식블로그 또는 샵다이소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여름을 준비하려면 자외선 차단, 제모 등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들이 많아지는데, 이번 기획전과 함께 간편하게 대비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 상품으로 고객과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