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웰스
출처=웰스

웰스가 ‘건강 패밀리’ 구독 상품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웰스가 선보이는 구독 상품은 교원그룹과 롯데푸드(002270)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 중 하나다. 양사는 지난 12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기존 웰스팜 서비스를 구독 서비스와 연계해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이번 웰스 구독 상품 콘셉트는 ‘건강한 생활, 건강 패밀리’다. 웰스팜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푸드 파스퇴르 유제품과 쉐푸드 가정간편식 상품을 함께 1년 정기 구독하는 상품이다. 파스퇴르 단백질 음료 이지프로틴으로 구성된 헬스팩 패키지,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와 생유산균이 포함된 키즈팩 패키지, 간편하게 요리를 즐기는 쉐푸드 랜덤박스 패키지 등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구독 상품 이용 시 매월 최대 3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웰스 홈페이지 및 웰스매니저를 통해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구독 신청할 수 있다. 

웰스 관계자는 “웰스팜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롯데푸드와 함께 이번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향후 다른 제품군으로 확대 및 타 업종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