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키즈 소파 '아빠 상어 아코', '아기 상어 아코'. 출처=일룸
일룸 키즈 소파 '아빠 상어 아코', '아기 상어 아코'. 출처=일룸

퍼시스그룹(016800)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소파 ‘아코’의 새로운 라인 ‘핑크퐁 아코 시리즈’를 출시했다.

‘핑크퐁 아코 시리즈’는 ‘핑크퐁 아기 상어 체조’ 영상을 만든 더 핑크퐁컴퍼니와 협업한 제품이다. 해당 영상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유튜브 조회수 100억뷰를 기록했다. 

‘핑크퐁 아코 시리즈’는 총 4종으로 출시된다. 지난해 11월 ‘아기 상어 아코’·‘아빠 상어 아코’가 선출시됐고 5월부터 ‘핑크퐁 아코’·‘호기 아코’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일룸 ‘아코’는 핑크퐁 시리즈 외에도 디즈니·베어 시리즈 등 총 14종의 캐릭터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2014년 첫 출시 후 누적판매량 30만개를 달성해 일룸 키즈 라인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키즈 소파 시리즈 ‘아코’는 유아기 성장 발달 연구를 바탕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무게 중심이 머리 쪽에 있는 유아의 체형을 고려해 하부를 넓게 디자인했다. 또 모든 모서리는 부드럽게 처리했고, 접착제 없이 친환경 통몰드 스펀지 소재를 사용했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아코’는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한 국민 키즈 소파”라며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 또는 조카에게 키즈 소파 ‘아코’를 선물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룸 ‘핑크퐁 아코 시리즈’를 비롯한 전 ‘아코 시리즈’는 일룸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