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컴투스홀딩스
출처=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063080)가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의 ‘베타 게임 런처(Beta Game Launcher)’ 참여 권리를 얻을 수 있는 ‘게임 팬 카드’ 판매 행사를 3분 만에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베타 게임 런처는 양질의 웹(Web3) 게임을 선별해 ‘C2X’ 블록체인 플랫폼 합류를 결정짓는 투표 프로그램이다. 베타 게임 런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게임 팬 카드를 구입해야 한다.

컴투스홀딩스는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폴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18일 오전 10시 부터 게임 팬 카드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3분 만에 총 38만 개의 게임 팬 카드가 모두 소진됐다.

회사 측은 “참여자들과 함께 글로벌 흥행 가능성을 직접 가늠해볼 수 있는 절차가 성공적으로 개시됨에 따라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 팬 카드를 구입한 참여자들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게임 사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베타 게임 런처 기간 이후 보유한 게임 팬 카드 수량에 따라 일정 비율의 게임 토큰을 배분 받는 등 여러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의 첫 블록체인 게임인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폴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오는 27일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장르로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Web3게임으로 개발된 만큼 토큰 경제 시스템과 NFT(대체불가능토큰) 제작 등이 도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