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삼성카드
출처=삼성카드

삼성카드가 해외여행 기대감을 담은 카드 디자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의 디자인 3종을 새롭게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새로 추가했다. 새로 추가한 디자인 3종은 각각 공항, 비행기, 여행지를 의미하는 보딩, 플라이트, 스탬프 디자인이다. 포스트 코로나 이후 재개될 해외여행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해외 여행이 연상되는 이미지를 담아 제작됐다.

또한, 최근 출시한 삼성 iD 카드의 디자인 체계를 반영했다. 세로형 플레이트, 넘버리스 디자인과 함께 카드 플레이트에 iD 로고를 추가해 iD 카드의 브랜드 통일성을 확보했다.

추가된 디자인이 적용된 상품에도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1,000원당 최대 2 마일리지까지 제공하는 카드 혜택은 동일하게 유지된다.

삼성카드는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7,000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4월 한달간 진행한다.

또한 4월 한달간 리뉴얼된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를 보고 떠오르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