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지원 제품. 출처=에몬스가구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지원 제품. 출처=에몬스가구

[이코노믹리뷰=이솜이 기자] 에몬스가구는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 제품협찬 및 지원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극중 배경이 되는 GO푸드 사장이자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 역)의 저택과 마린그룹 외동딸 진영서(설인아 역) 아파트 등에서 에몬스 가구를 찾아볼 수 있다.

주요 지원 제품은 워너비 라운지 소파, 리젠스 소파, 허밍 리클라이너 소파, 거실장, 장식장 등이다. 오브제 블랙 시리즈의 모션 데스크, 선반장, 수납장, 거실장과 비롯해 위브릭 보니타 F003 소파, 두잇 책장, 라움S 침대, 커스텀 옷장시리즈 등도 주요하게 활용됐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 가죽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색상은 카멜·라이트 그레이·미라지 블루·클래식 블루·브라운·핑크·와인 총 7가지다. 또 3인, 3.5인, 4인, 5인 등 소비자가 원하는 크기와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리젠스 소파는 2.0~2.2㎜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형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허밍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루치아노 그레이 거실장 등 함께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위브릭 보니타 F003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발수, 발오 기능을 갖춘 100% 프랑스 원사 이지프랑을 적용했다. 색상은 아이보리를 비롯해 핑크·다크 그레이·옐로우·그레이·웜그레이·스카이블루 7가지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 지원 및 제품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