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80 민초치약 상품. 출처=애경산업
2080 민초치약 상품. 출처=애경산업

[이코노믹리뷰=이솜이 기자] 애경산업 2080은 민트초코의 맛과 색감을 구현한 ‘민초치약’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2080 민초치약은 민트초코 특유의 단맛과 상쾌함을 최적의 비율로 담았다. 치약 제형에 두줄 무늬 기술을 적용해 민트와 초코 색감을 그대로 구현해낸 게 특징이다.

2080 민초치약은 충치 예방과 구취·치태 제거, 브라이트닝 등 다양한 구강 케어가 가능하며 식약처 신고를 완료했다. 

2080은 민초치약과 함께 ‘민초치약&칫솔세트’도 내놨다. 이번 세트 상품은 민초치약과 함께 민트와 초코의 배색을 적용한 칫솔 및 케이스로 구성됐다. 민초칫솔은 칫솔모 끝을 얇게 가공했으며, 7mils의 미세모를 적용해 치아와 잇몸 틈새를 세심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케이스 내부에는 칫솔을 고정해주는 홀과 건조에 도움을 주는 구멍을 디자인해 제품 보관 및 이동에 편리함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80 담당자는 “민트맛 위주의 일반 치약과 달리 ‘민초맛’이라는 특별한 맛을 선보이고자 2080 민초치약을 출시하게 됐다”며 “2080 민초치약은 초코의 단맛과 민트의 시원함을 담아 민초파는 물론 반민초파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해 이색 선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