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보. 출처=비타민하우스
호관보. 출처=비타민하우스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는 흡수 빠른 액상 MSM 프리미엄 관절제품 ‘호관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의 호관보는 흡수 빠른 액상 MSM 관절제품으로 흡수 속도와 체내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관절 제품이다. 하루 2포로 MSM 1,500mg과 칼슘 270mg을 한 번에 섭취 가능하며, 백작약과 감초, 모과 등 혼합추출물 13,200mg 등 경희대 출신 한의사가 직접 배합한 한방원료로 작약감초탕의 한방 처방을 그대로 적용했다.

호관보에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초록잎홍합, 보스웰리아, 콜라겐 펩타이드, 망간, L-아르기닌, 옥타코사놀 등 꼼꼼히 설계한 부원료 10종이 들어있다. 이는 개별 스틱포 포장으로 액상형태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평소 알약 섭취가 어려웠던 경우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호관보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SM성분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고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 등에 필요한 영양소인 칼슘이 기능성으로 함유됐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관절이나 연골 건강에 약해지고 예전같지 않은 소비자나 골다공증과 관절건강 염려, 무릎 연골이나 손목, 어깨 관절이 불편한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호관보는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