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이 이달 말까지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출처=캐치패션
캐치패션이 이달 말까지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출처=캐치패션

[이코노믹리뷰=이솜이 기자] 캐치패션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달 말까지 ‘기프트 포 모먼츠(GIFT FOR MOMENTS)’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발렌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졸업 시즌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캐치패션은 MZ세대를 겨냥한 아이템들을 엄선해 준비했다.

먼저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는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카드 홀더’, ‘톰브라운 그레인 레더 카드 홀더’가 제안된다. 화이트데이 추천 선물은 ‘구찌 타이거 프린트 트윌 스카프’, ‘생로랑 키 파우치’ 등이다.

또 캐치패션은 MZ세대 맞춤형 졸업, 입학 선물로 ‘커먼 프로젝트 더비 러그 솔 슈즈’, ‘르스카프 실크 트월 스카프’와 ‘구찌 G-타임리스 와치 27MM’ 등을 준비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에는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월 내 Visa프리미엄카드로 구매 시 결제 방식에 따라 최대 13%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치패션을 경유해 파트너사 채널로 이동한 뒤 ‘이동 후 구매’ 기능을 통해 현대 AMEX 카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기념일이나 축하할 일이 많은 2월에는 만남을 최소화하는 대신 비대면 선물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된다”며 “발렌타인데이와 졸업 시즌 등에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적합한 제품을 큐레이션 하고,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