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이코노믹리뷰=이상훈 기자] 신라스테이가 호캉스와 문화 체험을 접목한 '컬처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컬처 스테이 패키지는 도심 속 호캉스와 문화 생활을 동시에 즐기려는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기획됐다. 서울에 위치한 호텔과 미술관에서 휴식과 전시 관람을 할 수 있는 '시티 컬처 스테이'와 부산 낙동강 하구의 문화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로컬 컬처 스테이' 두 가지 콘셉트로 구성했다.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출시한 신라 컬처 스테이 패키지는 흥미로운 주제와 독특한 방식의 전시로 MZ세대 사이에서 꼭 방문해야 할 미술관으로 손꼽히는 뚝섬미술관' 방문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서울 도심 속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신선한 조식 뷔페를 즐기는 것은 물론, 제공되는 전시 관람권으로 문화 생활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뚝섬미술관 관람권(2매, 2022년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 △조식(2인)으로 구성됐으며, 2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서부산 여행길 패키지는 '부네치아(부산의 베네치아)'로 불리며 이국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부산 사하구 장림포구와 인근의 문화관광 명소를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관람하는 로컬 컬처 여행이다.

서부산 여행길 패키지는 △객실(1박) △문화관광해설 여행(장림포구 코스) 여행(2인 참여권)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개) △핫팩(2개)로 구성됐다. 3월 27일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는 토, 일요일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