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애경산업.
출처=애경산업.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애경산업 2080, 모노클 프리미엄 칫솔 출시

애경산업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플라크 제거 ▲잇몸케어 ▲틈새케어 ▲클린케어 ▲설태케어 등 5가지 기능 크리닉 케어로 구강 관리에 도움주는 ‘모노클 프리미엄 칫솔’을 출시했다. 2080 모노클 프리미엄 칫솔은 칫솔모 중심에 단안경(monocle) 모양으로 설계된 특수 설계 칫솔모가 치아를 감싸주 듯 세정한다.

글라스락, ‘텀블락 플레인 머그 텀블러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처=SGC솔루션.
출처=SGC솔루션.

SGC솔루션 텀블러브랜드 ‘글라스락 텀블락’는 ‘플레인 머그 텀블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성탄절을 맞아 홈파티,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고자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두가지 색상을 입혔다.

‘글라스락 텀블락 플레인 머그 텀블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고급스러운 레드&클래식 그린 색상의 텀블러로 연말 분위기 전환용, 홈파티, 선물용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넉넉한 500ml의 용량으로 튼튼하고 그립감이 좋은 손잡이를 더했다.

이투스교육, 메타버스 플랫폼 ‘엘리펀’ 출시

출처=이투스교육.
출처=이투스교육.

이투스교육은 입시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플랫폼 ‘엘리펀’을 오픈했다. 이투스교육은 KT IT서비스 자회사인 KT-DS와 올해 초부터 공동으로 플랫폼을 개발했다. 메타버스 환경을 통해 온라인 인강 입시 학습과 오프라인 학원 학습의 장점이 혼합된 형태의 ‘초개인화 학습 플랫폼’을 구현했다. 

▲개인 아바타를 꾸밀 수 있고 학습현황을 관리할 수 있는 ‘마이룸’ ▲이투스 강의 수강과 학습테스트를 할 수 있는 ‘이투스 단과/종합' ▲입시 전략 설명회 등이 진행되는 ‘스타디움’ ▲아이템샵과 유료 학습 서비스 체험관 등을 제공하는 ‘플라자’로 구성됐다. 엘리펀을 통해 이투스 대표 강사들의 메타버스용 커리큘럼 강좌와 라이브 인강 서비스는 물론 본인 아바타를 활용해 일대일 학습 상담, 입시 전략 설명회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실시간 질의응답을 제공하는 라이브Q&A, LMTI(학습성향진단)과 LMAT(학습성취도진단) 서비스 등 메타버스 환경을 최대한 활용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블랙야크, 발열판 키워 보온성 높인 ‘야크온H’ 시리즈 출시

출처=블랙야크.
출처=블랙야크.

블랙야크는 발열 기술과 친환경 기술을 접목해 추위도 막고 환경도 생각하며 입을 수 있는 2021년형 야크온H(YAK ON H) 시리즈를 출시했다. 야크온H는 디바이스(보조 배터리)와 등쪽 발열판을 커넥터로 연결해 열을 내는 블랙야크 자체 개발 발열 기술이다. 

제품 안쪽 마그네틱 커넥터에 디바이스를 연결하고 뒤쪽 하단에 위치한 야크온 버튼을 누르면 작동하는 원리로 세탁 시 발열판을 분리하지 않아도 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올해 나온 야크온H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발열판 크기를 키워 보온성을 높였으며 비와이엔블랙야크의 국내 페트병 자원 순환 기술이 접목되어 친환경 가치까지 더했다. 시리즈 제품들은 자켓, 가디건, 베스트 등 단독 착장 혹은 미드레이어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충전재로 사용된 볼패딩과 주머니 안감은 모두 국내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들어졌다.

프로스펙스, ‘히트워킹’ 방한화 3종 출시

출처=프로스펙스.
출처=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는 발끝에도 보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히트워킹’ 방한화 3종을 출시했다. 프로스펙스 ‘히트워킹’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발등 상단 소재에는 발수 처리를 해 눈이 오는 날에도 쾌적하게 신도록 했다. 쿠셔닝이 뛰어난 미드솔(중창), 바닥 전면 고무의 아웃솔(밑창)을 적용하는 등 프로스펙스의 워킹 기술력을 담아냈다.

제품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히트워킹 뮬’은 뒤꿈치가 막혀 있지 않은 뮬 타입으로 보아털 안감과 기모 인솔을 적용해 따뜻함을 더한다. 일상 속 원마일웨어로 매치하기 좋은 스타일로 텐트 안팎을 오가며 활동이 많은 캠핑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와이드형 라스트로 발볼이 넓은 고객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아이더, ‘엘로이(ELROY) 숏다운’ 출시

출처=아이더.
출처=아이더.

아이더는 화사한 색상 구성으로 경쾌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여성용 숏패딩 ‘엘로이(ELROY)’를 출시했다. ‘엘로이(ELROY)’는 민트, 라이트 핑크, 크림, 블랙 등 파스텔 컬러감의 색상 구성으로 화사함이 강조된 숏다운이다. 퀼팅 봉제선이 없는 튜브 공법을 적용했고 다운 충전재 이탈을 방지해 보온성을 유지한다.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윤리적 가치까지 고려했다.

넥 라인 디자인과 소매 끝단 밴드 처리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탈부착 가능한 웨빙 끈을 옷 안쪽에 배치해 등산 등 야외활동을 할 때 가볍게 어깨에 걸쳐 착용할 수 있다. 활용도가 높은 원컬러 디자인이며, 지퍼 여밈 부분 안쪽에 레터링 디자인을 새겨 포인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