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Ⅱ 코어 2021'에 앉아 있는 페이커. 출처=바디프랜드.
'팬텀Ⅱ 코어 2021'에 앉아 있는 페이커. 출처=바디프랜드.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14일 낮 1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페이커와 함께하는 특별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텀Ⅱ 코어 2021, 엘리제A 등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페이커의 사상 첫 라이브커머스 출연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 중 팬들과의 소통시간이 마련됐으며, 알까기 대결과 추첨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페이커는 바디프랜드가 월드클래스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펼친 '비 더 레전드(Be The Legend)' 광고캠페인의 주인공이다. 바디프랜드는 제품의 뛰어난 기술력을 빠른 분석과 정확한 판단으로 상황에 맞게 리그를 지배하는 페이커에 투영해 표현했다. 

실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는 게임을 하며 오랜 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 신체 피로와 스트레스가 누적될 수 있는 게이머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들이 적용됐다. 이번 방송을 통해 페이커와 바디프랜드가 소개하는 제품은 ▲팬텀Ⅱ 코어 2021(아틱화이트) ▲엘리제A ▲허그체어2.0(캡틴아메리카, 아이어맨) ▲아미고(테라브라운, 아클라스화이트) 등 4가지다. 

‘팬텀Ⅱ 코어 2021’은 주력 안마의자 모델 ‘팬텀Ⅱ’의 핵심 기능만 담은 제품이다. 넓은 범위를 입체적으로 마사지하는 ‘XD 안마 모듈’ 등을 탑재했다. 손으로 마사지 하는 듯한 안마감을 구현해 허리와 어깨 등 쉽게 뭉치기 쉬운 부위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또한 블루투스, 자동 슬라이딩, 자동 체형 인식 기능은 물론 특허 등록된 수면, 소화 촉진-숙취 해소 등 24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엘리제A’는 ‘수면’, ‘다리집중’, ‘힙업’, ‘활력’, ‘회복’, ‘스트레칭’, ‘상체 자동’, ‘하체 자동’, ‘허리 집중’, ‘목·어깨 집중’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12가지 자동모드를 탑재한 제품이며, ‘허그체어2.0’은 월트디즈니의 마블과 협업한 콤팩트 안마의자로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거실, 침실 등 어느 곳에 두어도 부담 없는 작은 크기지만 충실한 마사지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다.

‘아미고’는 작고 아담한 공간에서도 간결하게 연출 가능한 가구형 안마의자다. 목.어깨 집중모드, 등.허리 집중모드, 전신 릴렉스모드, 전신 요람모드 등 총 4가지 부위별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인체공학적 입체프레임인 S&L프레임으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구석구석 세심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구매시 푸짐한 사은품을 비롯해 페이커 사인 굿즈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했다. 방송을 통해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제품에 따라 '안마의자 러그(8만원 상당)'와 천연라텍스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댓글로 구매인증을 하는 고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광고 모델 페이커의 사인 유니폼(5명)과 미니 마사지건(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페이커와 진행자의 알까기 대결 등 시청자들을 위한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페이커와의 소통, 알까기 대결과 같은 다양한 볼거리와 페이커 사인 굿즈 등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