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리프 프로즌 요거트(Orange Leaf Frozen Yogurt)는 오클라호마 시티에 본사를 둔 셀프서비스 프로즌 요구르트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다.

오렌지 리프 프로즌 요거트는 2008년 캘리포니아에서 오렌지 트리 프로즌 요거트라는 이름으로 창업됐다. 현재 소유주와 경영진인 마이크 리들과 리즈 트레비스는 프랜차이즈 비즈니스가 오클라호마 지역에서 인기가 높은 것을 보고 오렌지 트리 프로즌 요거트의 프랜차이즈를 2009년 시작했고 뒤이어 2010년 아예 오렌지 트리 프로즌 요거트 회사를 인수했다.

마이크 리들은 회사 인수와 함께 본사를 캘리포니아에서 오클라호마로 이전하고 회사 이름도 오렌지 트리에서 오렌지 리프로 변경했다.

orangeleafyogurt 홈페이지
orangeleafyogurt 홈페이지

오렌지 리프는 80가지가 넘는 다양한 맛의 프로즌 요거트를 매일 새롭게 만들어서 제공하고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토핑을 얹어서 직접 프로즌 요거트를 만들어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객들이 아이스크림 사이즈를 고른후 여러가지 맛의 요거트를 맛볼 수 있도록 나누어진 컵에 다양한 요거트를 담고 초콜렛, 젤리, 견과류, 쿠키 등의 토핑을 올려서 만들 수 있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서 무설탕 요거트, 글루텐 프리 요거트, 유제품이 안들어간 요거트, 채식주의자용 요거트도 있다.

오렌지 리프는 현재 미국내에 약 30여개 점포가 운영중이며 호주와 중국에도 진출해서 점포를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