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아모레퍼시픽,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푸몬스터 론칭

출처=아모레퍼시픽.
출처=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첫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푸몬스터(POOPOO MONSTER)를 론칭한다. 푸푸몬스터는 아모레퍼시픽 내 반려인들이 사내 스타트업 조직으로 선발돼 만든 브랜드다. 푸푸몬스터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비건 펫 샴푸 2종을 유향, 무향으로 출시한다. 

사람보다 표피가 얇아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 특성을 고려해 pH6.5(±1) 중성 포뮬러로 만들어 반려동물 피부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준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의 순한 거품이 반려동물 피모의 노폐물을 세정하고 식물성 스쿠알란 오일이 컨디셔너 역할을 해 별도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부드럽고 윤기 있는 피모 케어를 할 수 있다. 10가지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연약한 반려동물 피모에 부담을 줄였다.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 출시

출처=애경산업.
출처=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별빛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ESSENCE COVER PACT NEW ORIGINAL STAR EDITION)을 선보였다. AGE 20’s 만의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했다. 

빛나는 별에서 영감을 받아 연말연시 시즌에 어울리는 찬란하고 영롱한 빛을 내는 ‘샴페인 골드’와 화사하고 은은한 핑크 빛이 감도는 ‘핑크 골드’ 등 두가지 색상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 특허 받은 ‘커버 파우더’와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덧발라도 들뜸 없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한다.

정관장 동인비,‘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출처=정관장.
출처=정관장.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과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를 출시했다. 샹들리에를 모티브로 한 로열 화이트&골드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은 특허 받은 ‘고순도 홍삼오일’에 ‘24K 퓨어골드’를 더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로, 홍삼오일의 피부 항산화 효과는 푸석해지고 지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고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는 동인비를 대표하는 ‘진’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진 에센스’와 ‘진 크림 실크’를 본품으로 만날 수 있다. 진 라인은 고농축 홍삼 성분이 피부에 촘촘하게 홍삼 에너지를 채워줘 건강한 탄탄함을 부여하는 동인비의 프리미엄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노스페이스, '키즈 숏패딩' 3종 출시

출처=영원아웃도어.
출처=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보온성에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더한 ‘노스페이스 키즈 숏패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야상형 스타일과 플리스와 패딩 매력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리버서블 스타일, 경량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인공충전재 적용 제품까지 취향별 선택이 가능하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충전재는 물론, 다운을 대체하는 친환경 인공 충전재와 리얼 퍼(Fur)를 대체하는 에코 퍼 등을 각각 적용한 친환경·친교육적 제품이다. ‘키즈 폴라 다운 재킷’은 스웨트 팬츠, 카고 팬츠 등 기본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코디로 연출 가능하고 에코 퍼를 적용해 천연모 가공 과정에서 사용되는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키즈 비 베터 플리스 재킷’은 플리스와 숏패딩을 한 벌로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리버서블 아우터다.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친환경 인공 충전재 ‘티볼 에어(T-BALL Air)’와 보온성이 뛰어난 보아 플리스 소재를 적용했다. ‘키즈 알칸 티볼 재킷’은 다운을 대체하는 친환경 인공 충전재 ‘티볼 에어(T-BALL Air)’를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착한 패딩’이다. 물세탁이 가능하고 다운 대비 건조 속도가 빨라 관리하기도 편하다.

리바이스키즈, 양면 ‘리버서블 아우터’ 출시

출처=한세드림.
출처=한세드림.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실용성을 높인 리버서블 아우터를 출시했다. 리버서블퀄팅보머자켓과 리버서블숏다운은 한면을 단색 컬러, 다른 면을 데님 프린팅 처리했다. 단색 컬러 면은 무난한 ‘일상템’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땐 클래식한 느낌이 더해진 데님 프린팅 면으로 뒤집어 입을 수 있다.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그린 컬러의 퀼팅 소재 보머자켓은 목과 소매 부분이 시보리 처리해 활동성을 높였고 블랙 컬러의 깔끔함이 돋보이는 숏다운은 덕다운필링에 후드를 부착해 보온성을 높였다. 리버서블경량다운은 한면은 블랙 솔리드 컬러로 시크함을, 다른 면은 리바이스 로고 프린팅으로 트렌디함을 강화했다. 

BYC, 특양면 잠옷세트 출시

출처=BYC.
출처=BYC.

BYC는 겨울철 따뜻하고 포근한 특양면 니트 소재를 사용한 잠옷세트를 출시했다. 특양면은 안쪽면과 바깥면을 서로 합쳐 양면으로 제조한 원단으로 도톰하고 폭신해 부드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특양면 조직감으로 변형이 적고 흡습성이 높으며, 옷감의 뒤틀림이 적어 오래 착용이 가능하다.

넥라인 테두리를 둥글게 파이핑 처리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목소매 라인을 잡아주며 상의 가슴에 주머니를 달았다. 수십년 노하우 봉제기술을 담았고 부드러운 순면부터 편안한 모달, 신축성 좋은 레이온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으며 쉽게 질리지 않는 내추럴한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MCM, 45주년 기념 한정판 ‘베어브릭 콜렉숀’ 출시

출처=MCM.
출처=MCM.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은 창립 45주년을 맞아 플랫폼 토이 브랜드 '베어브릭'과 한정판 콜렉숀을 선보였다. 일본 메디콤 토이사의 베어브릭은 형태는 바뀌지 않으면서 참여 디자이너나 브랜드에 따라 패턴이 달라지는 플랫폼 토이다. 

MCM 베어브릭은 45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상징인 꼬냑 비세토스 모노그램 디자인을 베어브릭에 구현했다. 기본형인 100%(7cm)와 400%(28cm) 두 가지 사이즈 베어브릭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국내에서는 100세트만 한정 판매한다.

푸마, ‘푸마X메종키츠네‘ 두번째 콜렉숀 출시

출처=푸마.
출처=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두번째 콜렉숀을 출시했다. 파리와 도쿄가 가진 디자인 미학에 푸마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결합해 깔끔하면서도 미적인 감각을 담은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두번째 콜렉숀은 아시아의 스트리트 웨어에서 영감을 얻고 프랑스풍의 우아함을 더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무드를 담아낸 의류, 신발, 액세서리로 출시됐다. 특히 푸마와 메종키츠네의 로고가 더해진 자수 디테일과 밝은 톤의 색상 팔레트가 포인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