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지도

등급_ 전체이용가

가격_ 무료

카테고리_ 라이프스타일

기기_ 아이폰, 안드로이드기반 스마트폰

다운로드_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스마트 쇼핑이 자리잡아가고 있다. 가격비교를 통해 온라인 쇼핑에서 가장 저렴한 상품을 구매하던 쇼핑이 이제 실제 거리에서도 가능해졌다. 온라인 오프라인을 구별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 쇼핑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쇼핑지도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인터넷을 통해 최저가격을 검색해주는 것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최저가격을 찾아준다. 대형마트, 편의점 가격정보와 유용한 할인정보까지 한눈에 보여준다. 즉 온·오프라인 통합 가격비교 서비스 시대가 열린 것이다 .

게다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백화점, 대형마트, 슈퍼마켓의 할인정보까지 알 수 있으며, 위치와 거리도 검색할 수 있다. 심지어 단위당 가격계산은 물론 할인율 계산, 사이즈 변환 등 쇼핑에 필요한 모든 것이 담겨 있다. 덕분에 여행이나 출장 등 익숙하지 않은 지역에 있을 때에도 한 번에 가장 가까운 곳을 찾을 수 있다. 유용한 쇼핑정보를 찾았다면 가족이나 친구들과 SNS를 통해 공유도 가능하다.

 

금연매니저

등급_ 전체이용가

가격_ 무료

카테고리_ 라이프스타일

기기_ 아이폰

다운로드_ 애플 앱스토어

12월도 얼마 남지 않았다. 2주 후에는 2013년을 맞이할 것이며, 많은 사람들이 새해 계획을 세울 것이다. 만약 흡연자라면 금연에 대한 계획도 빼놓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에 좀처럼 끊기 힘들다.

‘금연매니저: SMOQUIT FREE’는 금연을 결심한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기능 제한도 없다.

메인 정보 페이지에 자신의 ‘금연기간’과 ‘절약한 돈’ 피우지 않은 ‘담배 개수’ 금연으로 인해 ‘연장된 수명’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직접적인 숫자로 표시하기 때문에 이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그동안 실행한 것이 아까워 다시 담배를 피울 수 없게 도와준다.

흡연 이력을 설정하면 ‘지금까지 흡연 기간’ ‘흡연으로 지출된 비용’ ‘지금까지 태운 담배 개수’ ‘담배로 인해 허비된 시간과 수명’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금연이력도 설정할 수 있다. 이를 설정하면 ‘금연시작일’ ‘최초 흡연일’ ‘담배에 소비된 평균 값’ ‘하루 흡연량’ 등을 설정할 수 있다.

게다가 금연을 시작한 시간부터 신체에 일어나는 좋은 변화를 술서대로 확인할 수 있다. 금연 효과가 상세히 나오며, 시간이 흐를수록 회복되는 상태도 체크해준다. 목표를 설정해 금연 의지를 재확인 할 수도 있다. 만약 결혼기념일이나 자녀의 생일 등 특정한 날자를 입력하고 그때까지 금연을 계획한다면, 이 기능이 더없이 좋을 것이다. 아울러 금연일기도 작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