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근무환경이 재택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아파트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안정감을 누릴 수 있는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곧 분양에 돌입하는 ‘금강 뷰포인트 타운하우스’는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태학리 일원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로, 31세대로 구성돼 있다. 대지면적 3만3,064㎡(1만 평) 규모에 조성되는 전원주택이다.

단지는 사계절 내내 자연환경과 벗 삼을 수 있는 입지와 어우러지는 모던한 외관이다. 여기에 다단식 단지 배치를 적용해 조망권을 확보했다.

내부는 효율적인 공간 배치와 모던하게 마감했다. 또한, 베카의 제품을 필두로 라인 조명등이 내부를 밝힌다. 히든도어, 무몰딩 등 트렌디한 마감도 더했다.

교통망으론 홍천 도심까지 10분, 서울까지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 홍천IC, 조양IC, 동흥천IC 등에 인접해 서울양양고속도록, 중앙고속도로로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용문-홍천 철도망이 확정됨에 따라 ‘홍천역’ 신설이 예정돼 있고 원주~홍천~철원을 잇는 내륙종단 철도 역시 예정돼 있다.

비규제 지역으로 서울권의 고강도 분양권 전매, 대출규제가 적용되지 않으면서도 서울생활권을 즐길 수 있다. 개별 등기도 가능해 자유로운 매매 조건도 확보했다.

단지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중앙시장, 아산병원, 보건소, 군청, 경찰서 등은 물론, 주봉초, 석화초, 홍천여중, 홍천고, 홍천농고 등이 위치해 있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태학리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예약제를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