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예비 신혼부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한 신혼부부 등을 위해 매트리스 최대 18% 할인과 신제품 프레임 1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답게 5, 6성급 특급호텔의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을 신혼집에서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우선,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프리미엄 혼수 침대로 유명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특정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 등 대형 사이즈 구매 시 8% 할인이 더해진다. 그뿐만 아니라 2021 F/W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인기 프레임과 소파 등의 퍼니처에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 침대는 구매 금액별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하며,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어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는 이와 함께 자녀방에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 사이즈를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웨딩프로모션과 슈퍼싱글 프로모션 모두 오는 10월 24일(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운영 중이다. 소비자는 12, 24, 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를 통해 200만 원 침대를 구매할 경우 월 납부액은 5만 5000원(36개월 기준)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