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오는 29일까지 전 점에서 ‘가을맞이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출처=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오는 29일까지 전 점에서 ‘가을맞이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출처=롯데마트

[이코노믹리뷰=편은지 기자] 유통업계가 가을 맞이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홈 인테리어와 나들이를 위한 패션, 리빙 제품부터 가을 맞이 플렉스를 위한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몰이에 분주한 모습이다.

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는 29일까지 전점에서 ‘가을맞이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행거, 서랍장 등 인테리어 용품 및 침구류, 주방용품, DIY 제품 등 리빙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마트 PB브랜드 '룸바이홈' 제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대표제품으로는 ▲룸바이홈 안티더스트 이불 ▲룸바이홈 안티더스트 베개 커버 ▲룸바이홈 극세사 블루 페르시안 러그 ▲룸바이홈 리빙박스 ▲룸바이홈 펜트하우스 커피잔세트 등이 있다.

같은 기간 롯데온에서는 패션 브랜드 빈폴과 손잡고 ‘빈폴 패밀리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빈폴멘, 빈폴레이디스, 빈폴키즈 등 빈폴 10개 브랜드를 단독 혜택으로 판매한다.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빈폴 패밀리 위크’는 2021년 F/W 신상품이 포함된다. 출시 한달도 되지 않은 신상품에도 혜택을 적용했고 지난해 베스트셀러 상품과 빈폴 자사몰에서만 판매하던 단독 상품 등 인기 상품으로 행사를 구성했다.

홈앤쇼핑은 최근 삼성전자가 출시한 ‘갤럭시Z플립3’을 10명에게 추첨 증정하는 가을맞이 플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신규고객 유치를 위해 최근 1년간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홈앤쇼핑 어플리케이션에서 매일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1만원 할인쿠폰을, 첫 1만원 쿠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폰은 3만원 이상 상품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출처=롯데호텔 제주
출처=롯데호텔 제주

호텔업계에서도 가을 맞이 패키지 준비에 한창이다.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한 달 살기 패키지 ‘올 어바웃 제주’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와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한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특전을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제주 패키지는 ▲롯데시티호텔 제주 스탠다드 룸 2박 ▲롯데호텔 제주 28박으로 구성했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가든뷰 패밀리 트윈룸 또는 온돌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롯데시티호텔 제주 투숙 시, 픽업과 샌딩 서비스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또▲더 캔버스 조식 1인 10회 ▲더 캔버스 디너 뷔페 1인 2회 ▲무료 세탁 서비스 1일 4피스 ▲ACE 아웃도어 프로그램 1인 4회 등이 포함된다. 투숙 기간 내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스탠다드 룸 30박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디너 뷔페 2인 1회 ▲투숙 기간 내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등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