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SC제일은행
출처=SC제일은행

[이코노믹리뷰=황대영 기자] SC제일은행은 넷마블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넷마블사의 신작 게임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과 연계한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의 신작이다. 지난 8월 25일 글로벌 240여 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이번 아이템 이벤트는 SC제일은행 생애 첫 거래 고객을 위한 ‘플렉스 세트’ 이벤트와 기존 거래 고객을 위한 ‘코스튬 쿠폰 이벤트’ 및 ‘아이언맨 이벤트’ 등으로 세분화된다.

‘플렉스 이벤트’ 대상은 인벤, 네이버, 카카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다음, 구글 등 외부 페이지에서 브랜드 검색 등을 통해 유입된 생애 첫 거래 고객이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제일EZ통장을 개설하면 게임에서 전투력을 상승시켜주는 4성 오메가 카드 상자 쿠폰 1장을, 아이언맨 체크카드(BC)를 발급하면 게임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4성 코어 상자 쿠폰 1장을 선착순 지급한다.

기존 거래 고객을 위한 ‘코스튬 쿠폰 이벤트’와 ‘아이언맨 이벤트’는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코스튬 쿠폰 이벤트’는 해당 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만으로 조건이 충족되며, 캐릭터의 외형을 꾸밀 수 있는 4성 코스튬 쿠폰 1장을 선착순 지급한다.

‘아이언맨 이벤트’는 모바일뱅킹 앱에서 아이언맨 체크카드(BC)를 신규 발급하고 마케팅 정보제공에 동의한 후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조건이 충족되며, 게임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4성 코어 상자 쿠폰 1장을 선착순 지급한다.

‘코스튬 쿠폰 이벤트’는 선착순 2만 명, ‘플렉스 이벤트’와 ‘아이언맨 이벤트’는 합해서 선착순 5천 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아이템 쿠폰은 이벤트 당첨자 휴대전화 번호로 개별 전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