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CJ온스타일
출처=CJ온스타일

[이코노믹리뷰=편은지 기자] CJ온스타일은 델타 변이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며 추석 선물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실속과 프리미엄을 키워드로 추석 선물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주방가전 · 주방용품 · 생활잡화는 추석 후에도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한 소장 가치 중심의 ‘실속’ 상품을 주로 편성했다. 건강식품 · 축산 · 수산 등 식품 카테고리는 고가 선물로 감사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 니즈를 반영 ‘프리미엄’ 상품을 방송한다.

오는 11일 CJ온스타일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명절 음식을 더 고급스럽게 플레이팅 할 수 있는 영국 테이블웨어 브랜드 ‘포트메리온’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추석과 가을을 맞아 주방서 사용하기 좋은 소장 가치 높은 브랜드다. ‘휴롬이지’, 쿠쿠전자의 밥솥 ‘쿠쿠 블랙스톤’은 각각 8일과 14일 방송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육류도 있다. 8일 ‘최화정쇼’에서는 불필요한 지방을 줄이고 투 플러스 최고 등급 한우만 엄선한 ‘한우고방 한우세트’를 판매한다. 9일에는 ‘신세계푸드 포갈비’, 11일에는 ‘부처스컷 LA갈비’를 방송한다. 

‘정관장’과 ‘정관장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TV홈쇼핑에서는 11일 '홍삼정 마일드센스', 12일 '홍삼대보', 13일 '홍삼진고 데일리 스틱'을 방송한다.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오는 12일까지 ‘홍삼진고’, ‘홍삼지본’, ‘천녹편방’ 등을 총 5회 편성했다. 

임정현 CJ온스타일 리빙상품담당 사업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맞는 세 번째 비대면 명절로 인해 선물 트렌드도 계속 변하고 있다”며 “이런 변화를 적극 반영한 CJ온스타일 추석 맞이 방송을 통해 가족이나 친지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