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한세드림.
출처=한세드림.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은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나이키키즈 친환경 제품 라인 아이템들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폐기물 배출을 줄일 수 있는 재생 섬유 및 유기농 섬유 혼방을 활용한 나이키 친환경 제품 라인이다.

재활용 폴리 소재를 활용해 친환경적 측면을 강화하고 스타일리쉬한 디테일까지 잡았다. 플레이키즈프로가 함께하는 ‘제로 탄소’ 및 ‘제로 폐기물’을 지향하는 나이키 브랜드의 '무브 투 제로(MOVE TO ZERO)' 캠페인 일환으로 출시됐다.

남아용 제품은 시크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FT컬러블락풀오버후디 ▲컬러블락맨투맨 ▲FT컬러블락팬츠로 구성됐다. 톡톡 튀는 색상의 스우시 로고와 컬러블락으로 포인트를 살려 나이키 특유의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아 제품은 골드 색상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간 ▲FT골드로고맨투맨 ▲골드로고레깅스 ▲TC골드트리코세트 등 제품이 준비됐다. ‘TC골드트리코세트’는 여아의 사랑스러움을 배가하는 핑크 계열 색상까지 확보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친환경 아이템 출시에 맞춰 ‘무브투제로 with 플레이키즈프로’ 리그램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플레이키즈무브투제로 #플레이키즈업사이클링캠페인 해시태그와 함께 플레이키즈프로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 게시물에 캠페인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나이키키즈 리사이클 소재 제품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오건영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바잉MD는 “사회적으로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커져가는 가운데 미래 주역인 아이들을 위해 유아동복 기업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획을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한세드림의 대표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로 나이키키즈, 조던키즈, 컨버스키즈 등 스포츠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2021년 7월 오프라인 기준 87개 유통망을 구축하며 스타일리시하면서 세련된 스포츠룩을 선보여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